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모델로 ‘수지’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0-20 11:58 KRD2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수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를 이달 28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수지 특유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롯데네슬레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이번 광고에서 수지는 깜찍한 표정 연기과 더불어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3가지 원재료 모두 가장 신선한 상태로 담아낸 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그녀는 실제로 CF 촬영 현장에 네스카페 커피를 마시며 등장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NSP통신-롯데네슬레코리아는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광고모델로 발탁, 오는 28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광고모델로 발탁, 오는 28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둬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모델 수지와 최근 ‘네스카페 수프리모’ 모델로 선정된 정우성과 함께 투톱 모델 전략으로 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3가지 원재료의 신선함이라는 제품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송되며,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