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홈쇼핑,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어워드 카탈로그 부문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27 13:07 KRD2
#NS홈쇼핑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카탈로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26일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2015’과 함께 진행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에서 카탈로그 부문 대한민국 대표로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 통신판매 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은 한해 동안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제주도에서 열렸으며 한중일 온라인 쇼핑 관계자 총 350명이 참석했다.

NSP통신-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왕닝 중국전자상회 부회장이 26일 제주도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2015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 제공)
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왕닝 중국전자상회 부회장이 26일 제주도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2015'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 제공)

이날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관리 노력과 성숙기에 돌입한 카탈로그 시장에서 DB마케팅을 통해 마켓슈어를 유지하는 노력을 이어 온 점을 인정받았다. NS홈쇼핑은 아시아 온라인 쇼핑 어워드를 통해 2012년 TV홈쇼핑 부문, 2013년에는 카탈로그 부문 수상을 한 바 있으며 이번이 3번째 수상이다.

김용만 NS홈쇼핑 SB사업본부 본부장은 “카탈로그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새롭게 등장하는 요즘의 상품 구매 방식과는 다르게 고객 중심의 맞춤형 매체라는 차별점이 있다. 이번 수상은 성숙기에 도달했지만 꾸준한 신상품 발굴과 고연령, 1~2인 소가구에 맞춘 상품구성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신뢰도를 재고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카탈로그 분야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행사는 한·중·일을 대표하는 온라인쇼핑 단체가 3국의 온라인쇼핑 산업 발전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012년부터 한국·일본·중국 3국을 순회하며 순차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