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바돔, 본사·생산물류센터 영광으로 확장 이전…준공식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02 18:10 KRD2
#이바돔 #영광 본사 #생산물류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바돔(대표 김현호)은 영광 본사‧생산물류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전남 영광 대마산업단지에 들어선 이바돔 영광 본사 및 생산물류센터는 준공식을 기점으로 이바돔의 글로벌 전진 기지로써 본격 가동된다.

지난 2014년 3월 첫 삽을 뜬 후, 영광 대마산단 2만9437㎡의 대규모 부지에는 이바돔 아카데미와 연구개발실을 포함한 본사 건물과 김치를 포함한 각종 절임식품 및 소스 생산시설, 저장시설을 갖춘 생산물류센터가 들어섰다.

NSP통신-이바돔 영광 본사‧생산물류센터 (이바돔 제공)
이바돔 영광 본사‧생산물류센터 (이바돔 제공)

이를 통해 자체 생산물류시스템 확충한 이바돔은 국내 안정적인 가격 경쟁력 확보는 물론 해외 시장의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현재 이바돔은 중국 상하이에 직영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으며 남경 2호점과 미국 법인 설립 등을 추진하며 활발한 해외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이바돔은 기존 인천에 있던 본사와 대규모 생산물류센터가 영광으로 확장 이전한 만큼 지역의 건강한 농수산물을 전국 매장에 공급하고 우수한 지역 인재들을 기용하는 등 지역발전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날 준공식은 김현호 이바돔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정재계 및 지자체 인사와 협력사 관계자 1000여명이 참석했다. 준공식은 경과보고 및 커팅순, 기념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김 대표는 기념사에서 “영광 생산물류센터를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이바돔의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지역발전에도 이바지해 기업 핵심가치인 상생을 이뤄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바돔은 준공식에 화환대신 받은 쌀을 영광 지역 사회에 기증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