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H, 경남지역 어린이들에게 무료 야구관람 제공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0 19:00 KRD7
#LH #어린이 #무료 #야구 #NC 다이노스
NSP통신-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개최된 LH, NC 다이노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간 사회공헌 협약식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지역 어린이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H)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개최된 LH, NC 다이노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간 사회공헌 협약식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지역 어린이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H)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LH는 경남지역 18개 시․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0명에게 지역연고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정규시즌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Love Home-run day’ 행사를 시작했다.

LH는 지난 7일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NC 다이노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경기관람을 위한 티켓 구입비, 교통비, 간식비 등 행사 비용 전부를 LH가 지원하는 ‘지역아동을 위한 야구경기 관람권 증정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공연이나 스포츠경기 관람 기회가 적은 지역 아동들에게 프로야구팀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LH는 야구경기 단체관람을 희망하는 지역아동센터에 티켓을 골고루 제공하고 교통비, 간식비 등 관람에 필요한 부대비용도 함께 지원해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G03-8236672469

이번 행사로 경남도 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6500명 중 10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지역연고팀의 프로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하게 된다.

한편 협약식 후 LH 직원들은 진주와 창원지역의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고 저녁과 간식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