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승재, 오세훈 서울시장 만들기 국민의힘 소상공인 조직 출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3-26 15:44 KRD2
#최승재 #오세훈 #서울시장 #국민의힘 #소상공인

서울시 25개 자치구마다 소상공인위원장 각각 1명씩 임명

NSP통신-국민의힘 소상공인위원회 위원장인 최승재 의원이 서울시 소상공인위원회 및 특별본부 임명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국민의힘 소상공인위원회 위원장인 최승재 의원이 서울시 소상공인위원회 및 특별본부 임명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국민의힘 소상공인위원회 (위원장 최승재)는 26일 오전 국민의힘 여의도 당사 3층에서 서울시 소상공인위원회 및 특별본부 임명식을 통해 25개 자치구 소상공인 조직체계를 정비했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힘 상설위원회인 소상공인위원회가 주최하고 4.7 재보궐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서울시 공동선대위원장인 권영세 의원과 국민의힘 소상공인위원회 최승재 위원장, 정양석 사무총장, 김은혜 국회의원, 이영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권영세 4·7 재보궐선거 서울시 공동선대위원장은 “국민의힘과 선거에 서 중요한 역할을 하실 소상공인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주변에 있는 많은 분들에게 이번에는 소상공인 친화적인 정책을 펴는 정당의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최승재 국민의힘 소상공인위원장은 “정당 역사상 특별위원회가 아닌 상설위원회로 소상공인위원회가 설립된 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 한다”며 “골목상권을 살려 민생경제를 회복하는 일은 정치가 반드시 해야 할 영역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소상공인이 경제주체로 인정받지 못했었다. 이제는 어엿한 경제주체로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국민의힘은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이 대한민국의 변화가 시작되는 중요한 시기이기에 희망을 만드는 일을 현장에서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NSP통신-나상희 양천구 국민의힘 소상공위원장이 권영세 의원과 최승재 의원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좌) 기념사진(우)을 찍고있다. (강은태 기자)
나상희 양천구 국민의힘 소상공위원장이 권영세 의원과 최승재 의원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좌) 기념사진(우)을 찍고있다. (강은태 기자)
NSP통신-임명장을 수여받은 25개구 소상공인 위원장, 소상공인 특별위원들은 행사를 마치고 정부의 손실보상 소급적용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승재 의원실)
임명장을 수여받은 25개구 소상공인 위원장, 소상공인 특별위원들은 행사를 마치고 정부의 손실보상 소급적용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승재 의원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과 임명장을 수여받은 25개구 소상공인 위원장, 소상공인 특별위원들은 행사를 마치고 정부의 손실보상 소급적용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손실보상 소급적용’, ‘긴급대출 시행하라’, ‘소상공인도 국민이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정부의 손실보상 소급적용을 강력하게 촉구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