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KBO리그 타이틀 2023년까지 건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11-30 15:18 KRD7
#신한지주(055550) #신한은행 #KBO리그 #KBO #한국프로야구
NSP통신-3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오른측)과 정지택 KBO 총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3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오른측)과 정지택 KBO 총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은행은 KBO와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후원 계약을 2023년까지 연장하는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

신한은행과 KBO는 2018년부터 3년간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해 프로야구 흥행과 발전을 위해 노력했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야구 특화 플랫폼을 개발해 언택트 응원 사진 콘테스트, 메타버스(Metaverse, 3차원 가상세계 공간) 응원전 등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3년까지 리그 공식 타이틀 사용 권리를 갖고 리그 중계 및 구장 광고, 자체 야구 플랫폼 고도화를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야구팬들과 지속 소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신한은행은 타이틀 스폰서 체결 이후 응원과 저축의 재미를 연계한 신한 KBO리그 예·적금 상품을 매년 선보이고 있으며 신한 쏠(SOL) 앱(App)에 쏠야구를 신설해 ▲쏠 퀴즈 ▲월간MVP 및 올스타 팬투표 ▲메타버스 언택트 팬미팅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야구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지난 4년간의 스폰서십을 통해 ‘야구는 신한은행’이라는 키워드가 새겨졌다”며 “내년에도 KBO리그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가장 모범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사례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정지택 KBO 총재는 “코로나19가 계속해서 우리 야구계를 힘들게 하는 상황에 신한은행과의 계약 연장은 리그 전체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KBO와 신한은행이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나아가는 동반자로서 야구팬과 은행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꾸려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