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안심물티슈 캠페인 펼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02 13:39 KRD2
#제로투세븐(159580) #궁중비책 #물티슈 #무첨가 안심처방 #전성분 표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궁중비책이 지난달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안심물티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궁중비책은 ‘무첨가 안심처방’으로 무자극 판정 안심물티슈, 전성분 표시를 실시하고 있다. 궁중비책 물티슈에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세르티모늄 브로마이드’ 성분뿐 아니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등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는 ‘무첨가 원칙’과 함께 스킨케어 전 제품이 보습력 및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지난달 31일 베페 베이비페어 방문 고객이 궁중비책 안심 물티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제로투세븐 제공)
지난달 31일 베페 베이비페어 방문 고객이 궁중비책 안심 물티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제로투세븐 제공)

이날 캠페인은 베이비페어를 방문한 300여명 이상의 고객들이 현장에서 궁중비책의 물티슈를 사용해보고 성분을 꼼꼼히 살펴본 뒤 무첨가 안심원칙에 동의하는 의미의 ‘좋아요’ 스티커를 붙이는 형태로 진행됐다.

궁중비책은 관계자는 “지난달 19일 화장품법 개정 전부터 이미 화장품 사용원료 기준을 준수해 제품생산을 해 왔다”며 “최근 물티슈 안전기준이 더욱 강화된 만큼 원단·성분 등 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한편 궁중비책의 물티슈를 비롯해 스킨케어 전 제품 성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궁중비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