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승재 등 국민의힘 초선들, 청와대 앞서 똘똘 뭉쳐 친목 과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2-02 00:27 KRD2
#최승재 #조태용 #황보승희 #하영제 #강민국
NSP통신-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1일 저녁 밤늦게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1인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1일 저녁 밤늦게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1인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출신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1일 저녁 밤늦게 진행한 청와대 분수대 앞 1인시위에 국민의힘 초선 의원들이 함께하며 친목을 과시했다.

최 의원의 청와대 앞 1인시위는 지난 11월 27일부터 시작해 12월 1일까지 연이어 5일째다.

특히 1인시위 5일째인 1일 저녁 밤늦게 시작한 최 의원의 청와대 앞 시위에는 울산 남구를 지역구로 두고 있는 4선의 김기현 국회의원이 함께했고 초선인 조태용, 황보승희, 하영제 강민국, 김은혜, 박형수, 박성민, 김영식, 권명호, 태영호, 김병욱 국회의원 등이 똘똘 뭉쳐 최 의원과 함께했다.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국민의힘 소속 조태용, 황보승희, 하영제 강민국, 김은혜, 박형수, 최승재, 박성민, 김영식, 권명호, 김기현, 태영호, 김병욱 국회의원 (강은태 기자)
(사진 왼쪽부터) 국민의힘 소속 조태용, 황보승희, 하영제 강민국, 김은혜, 박형수, 최승재, 박성민, 김영식, 권명호, 김기현, 태영호, 김병욱 국회의원 (강은태 기자)

한편 소상공인 출신으로 제21대 국회의원 중 유일한 고졸 출신 의원인 최 의원의 1일 저녁 시위 슬로건은 ‘문재인 대통령님 결국 끝내 독하게 숨어 계시군요 비겁합니다’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