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SSG닷컴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07 14:09 KRD7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함박스테이크 #SSG닷컴
NSP통신-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첫 양식 가정 간편식 메뉴 정통 호텔식 함박스테이크를 오늘(7일)부터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2018년 볶음밥 3종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36개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식감 있게 다진 뒤 도톰하게 빚어내어 스테이크를 먹는 듯한 식감을 자랑한다.

G03-8236672469

특히 고기 함량이 67% 정도로 높아 풍부한 육향과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육즙이 특징이다.

호텔 셰프의 특별한 배합 비율로 들어간 다진 양파는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 함께 제공되는 데미글라스 소스는 레스토랑에서 막 조리되어 나온 듯 양송이가 큼직한 사이즈로 구성돼 소스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데미글라스 소스에 토마토 케첩을 추가해 새콤달콤한 토마토 함박으로도 즐길 수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해 해동 후, 소량의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뚜껑을 덮고 중약불로 6~8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함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이용시에는 180℃에서 16분간 조리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함박스테이크(80g) 4개가 한 팩으로 구성돼 성인 기준 2인, 아이와 함께라면 4인 가족까지 충분하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1만2900원(520g)이다.

여기에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론칭 기념으로 2주간 쓱닷컴에서 ‘조선호텔과 함께하는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출시를 통해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축적한 조선호텔앤리조트만의 헤리티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의 맛을 구현하는 호텔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을 넘어 집에서 즐기는 조선호텔만의 또 다른 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등 중식 라인부터 조선호텔 삼계탕, 조선호텔 갈비탕, 조선호텔 육개장 등의 한식 라인까지 약 30여종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