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토니모리,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3-29 15:41 KRX7
#토니모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출시한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는 메이크업 속 피부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는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 추출물, 수분 케어 및 피부 정화를 해주는 편백나무, 각질 정돈과 결 케어에 특화된 PHA 등 스킨케어 베이스 성분을 함유해 매일 답답한 메이크업 베이스 속 고통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베이스 커버까지 연출해준다.

사용 시, 피부에 초밀착되어 뜨거나 끼는 현상이 없어 오랜 시간 베이스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입자가 작은 다공성 파우더가 모공을 빈틈없이 채워주며 오일 폴리머가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 줘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 (사진 = 토니모리 제공)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 (사진 = 토니모리 제공)

제품 색상은 스킨 베이지, 웜 베이지 총 2가지의 베이지 계열로 출시돼 밝은 피부, 어두운 피부 등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제품 패키지에는 엄격한 기준과 높은 신뢰성을 지닌 산림인증 제도인 FSC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소재로 제품 포장을 제작했다.

G03-8236672469

토니모리 관계자는"최근 일부 취약 시설을 제외한 대부분의 실내에서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자 많은 소비자들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토니모리는 소비자를 위해 한 단계 더 나아가 메이크업 피부 속까지 생각한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