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 초청 ‘안전 가족 캠프’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09 20:37 KRX7
#LG유플러스(032640) #안전가족캠프

안전보호구 착용 및 완강기 체험, 심폐소생술 등…대전 안전체험교육장에서 1박 2일간 진행

NSP통신- (사진 = LG유플러스)
(사진 = LG유플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6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2일 동안 대전광역시 유성구의 R&D센터 안전체험교육장과 공주시 글램핑장에서 회사 네트워크 운영팀 직원 35가족을 대상으로 ‘안전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나의 안전이 곧 가족의 행복’이라는 메시지 아래 임직원과 가족이 안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 등 위기 상황 등에 대해 대응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추진됐다.

첫날, 대전 R&D센터에 마련된 안전체험교육장에서 가족들은 완강기 이용법과 미로 탈출을 직접 체험해 보며 실제 화재 발생시에 당황하지 않고 안전하게 대피하는 법을 학습했다. 해양 사고시 탈출용 에어 미끄럼틀을 이용한 사고 선박 탈출 활동도 경험했다. 성인과 유아 대상의 심폐소생술 실습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는 시간도 가졌다.

G03-8236672469

또 가족들은 통신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VR(가상기술)로 미리 체험해보며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다.

안전 체험 후에는 공주시에 위치한 글램핑장에서 안전퀴즈 레크레이션, 짧은 안전 표어짓기, 안전보건 표지 찾기 등 다양한 가족 참여 이벤트를 통해 실생활에서 필요한 안전수칙 내용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이 안전의 중요성을 더욱 깊이 인식하여 향후 작업 현장에서 안전 규정을 준수할 의지가 고취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