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계관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25 11:16 KRX7
#넷마블(251270) #신의탑새로운세계 #세계관영상 #수집형RPG

네이버웹툰 ‘신의 탑’, 전 세계 60억 뷰 기록한 판타지 대작…수집형 RPG로 탄생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출시 예정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원작 웹툰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이 태어나기 전, 또 다른 주요 인물 자하드가 탑을 최초로 개척하면서 생긴 사건을 다루고 있다.

넷마블은 오늘(25일) 해당 영상을 공개하면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SNS 채널들을 오픈했다.

G03-8236672469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임 정보를 전달함은 물론 신의 탑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이 상반기 중 출시할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게임에서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했다. 또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하며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트렌드 장르 중 하나인 수집형 RPG로 제작, 플레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춰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경험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한편 웹툰 ‘신의 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이다. 2010년 7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60억 뷰를 기록했으며, 현재에도 연재 중에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