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미르4 ‘삼두룡 히드라’ 추가…장현국 대표, 서울대 블록체인 특강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25 14:48 KRX7
#위메이드(112040) #미르4 #삼두룡히드라 #장현국대표 #서울대블록체인특강

삼두룡 히드라, 파티의 강타 공격 피해와 치명이 증가하는 파티장 스킬 ‘물의 파동’ 보유…신규 보스토벌 ‘광서주마’ 공개

NSP통신- (이미지 = 위메이드)
(이미지 =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오늘(25일) 신규 전설 파티장 정령 ‘삼두룡 히드라’를 공개했다.

삼두룡 히드라는 물 속성을 지닌 전설 등급 파티장 정령이다. 정령을 보유한 이용자가 파티장이 되면 파티원들에게 파티장 스킬 효과를 공유한다. 술법 공격이 상승하는 고유 효과와 일정 시간 동안 파티의 강타 공격 피해와 치명이 증가하는 파티장 스킬 ‘물의 파동’을 보유했다.

또 ▲최대 체력과 마력, 물리 및 술법 방어가 상승하는 ‘초월적인 육체’ ▲모든 보스와 몬스터로부터 받는 피해가 감소하는 ‘위압감’ ▲치명회피와 항마력이 증가하는 ‘공허의 기운’ ▲일정 시간 동안 적의 물리 공격과 술법 공격을 감소시키는 ‘전의상실’ 등 전투에 특화된 스킬도 갖고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미르4는 신규 보스토벌 ‘광서주마’를 업데이트했다. 모든 서버에서 총 15명이 한 토벌대로 모여 190레벨 보스 광서주마에 도전할 수 있다.

미르4는 오늘(25일)부터 6월 21일까지 ‘이은의 14일 수련 일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NSP통신- (사진 = 위메이드)
(사진 = 위메이드)

한편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지난 24일 오후 서울대학교에서 블록체인(Blockchain), 웹3(Web3)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에는 서울대 재학생 150명이 참석했다.

장 대표는 약 27년 간 게임 업계에서 일하며 겪은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적 혁신은 지금까지 제가 본 것 중에 가장 파괴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주요 인터넷, 게임 회사들은 인터넷이 상업화되던 시점에 창업했는데 마찬가지로 지금이 창업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꿈을 갖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일에 매진해주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