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펠레’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6-09 18:58 KRX7
#컴투스(078340) #백년전쟁 #신규몬스터펠레

펠레, 모든 적을 공격해 타격 주고 지속 피해 효과를 입히는 ‘오토마톤’ 타입 몬스터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몬스터 ‘펠레’는 불 속성 지원형 몬스터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는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기본 스킬인 마그네틱 점화는 모든 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 피해 효과를 폭발시켜 더 큰 타격을 준다.

G03-8236672469

또 장착할 수 있는 스킬석 종류에 따라 마그네틱 점화 스킬 사용 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지속 피해를 주거나 자신에게 빗맞음 발생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영웅 등급의 스킬석을 장착하면 자신의 체력이 20% 증가하는 효과도 있어, 덱 구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 펠레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특별 소환 및 레벨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몬스터 상성과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기반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