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교훈 강서구청장, 설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 찾아 민생 탐방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2-05 17:21 KRX7
#진교훈 #강서구청장 #방신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농축산물 구입하면 온누리상품권 최대 2만 원까지 환급해주는 행사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의 방화동 방신전통시장 민생 탐방 모습 (사진 = 강서구)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의 방화동 방신전통시장 민생 탐방 모습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교훈 서울시 강서구청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등 민생 챙기기에 집중했다.

진 구청장은 5일 오후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을 방문해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비자 체감물가를 살폈다.

또 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전통시장을 애용해 줄것을 당부하며 전통시장 살리기에 힘을 보탰다.

G03-8236672469

진 구청장은 시장 내 순댓국집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과일, 전, 한과 등 명절 음식을 직접 구매하기도 했다.

진 구청장은 “오는 8일까지 방신 전통시장에서는 농축산물을 구입하면 온누리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환급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며 “질 좋은 농축산물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전통시장에서 명절 음식을 구입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의 방화동 방신전통시장 민생 탐방 모습 (사진 = 강서구)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의 방화동 방신전통시장 민생 탐방 모습 (사진 = 강서구)

한편 진 구청장의 민생 소통 행보는 계속된다. 오는 7일에는 송화벽화시장과 화곡본동시장을, 8일에는 화곡중앙시장, 까치산시장, 남부골목시장을 잇따라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