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성호 강서구의회 운영위원장, 직원 간담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2-07 13:10 KRX7
#박성호 #강서구의회 #전문위원 #정책지원관 #강서구

“전문위원과 정책지원관의 노고(에) 다른 의원들도 공감하고 있다”

NSP통신-박성호 강서구의회 운영위원장 (사진 = 강서구)
박성호 강서구의회 운영위원장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박성호 서울시 강서구의회 운영위원장이 6일 오전 강서구의회 1층 다목적실에서 ‘의정활동 지원을 위한 직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박 위원장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의회 내 의정활동 지원 인력인 전문위원과 정책지원관 간 업무협조와 도입 2년 차인 ‘정책지원관 제도’ 운영에 있어 지원 조직으로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 위원장은 “우리 강서구의회 의원의 의정활동 완성도가 점점 높아지는 것은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다”며 “그 뒤에 전문위원과 정책지원관의 노고가 있다는 것을 나뿐 아니라 다른 의원들도 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수고를 치하함과 아울러 의정활동의 질 향상은 의원뿐 아니라 전문위원과 정책지원관의 전문성과 책임감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간담회 주요 내용으로는 안건 상정 및 처리에 있어 전문위원과 정책지원관 간 업무의 협조에 대해 업무 진행 절차에 대해 점검했으며 향후 의정활동 지원에 있어 각 직위 간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안건의 완성도와 함께 의정활동 지원에 대한 책임 있는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의를 논의 했고 이번 간담회에는 전문위원과 정책지원팀 총 13명이 참석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