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경북=NSP통신) 차연양 기자 = 구미상공회의소(회장 류한규)는 8일 오후 4시 2층 대강당에서 류한규 구미상의 회장, 박의식 구미시 부시장, 윤창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김정숙 구미교육장, 이태형 구미소방서장, 조규찬 구미세관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상공의원,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시민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 함께하는 경제아카데미-김미경의 드림온! 네 꿈을 켜라’를 개최했다.
‘시민과 함께하는 경제아카데미’는 구미상의에서 매년 진행한 구미CEO 경제아카데미를 확대한 것으로 저명강사의 강의를 일반시민에게도 제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통과 친(親)기업 정서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8월 첫 번째 아카데미 이후 2회째 개최됐다.
강사로 참석한 김미경 아트 스피치 원장은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진정한 꿈이 무엇인가’와 ‘그 꿈을 실현하는 8대2의 법칙’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 했다.
류한규 구미상의 회장은 “앞으로도 회원사는 물론, 일반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보다 친숙한 상공회의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