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몰스킨,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지원 스마트 노트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7-08 18:23 KRD7
#스마트노트 #몰스킨 #어도비 #클라우드 #항소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전설적인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와 연동할 수 있는 스마트 노트를 국내에 출시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연동된 스마트 노트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을 재현해낸 것으로 노트에 그린 그림이나 스케치 등을 간단한 절차를 통해 디지털화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노트에 그린 그림을 스마트 폰 전용 앱으로 캡쳐하면 jpg 및 svg형태의 파일로 변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다양한 어도비 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노트 페이지 테두리에 있는 네모난 점은 이미지 크기와 원근감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이미지를 왜곡 없이 최적화 시켜준다. 변환된 이미지는 어도비 포토샵 CC(Adobe Photoshop CC)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Adobe Illustrator CC) 프로그램에서도 자유롭게 편집이 가능하다. 전용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용방법을 담은 동영상은 몰스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몰스킨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몰스킨에게 디지털 영역은 창의성과 자기표현을 위한 또 다른 개방형 플랫폼이다"라며 "몰스킨 스마트 노트는 창작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들며 작업을 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