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람비, “중소기업 활로 찾아드립니다”…‘홍보+마케팅’ 광고 토털서비스 눈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5-09-01 19:46 KRD7 R0
#아람비
NSP통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종합광고대행업체 아람비가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놓고도 홍보 및 마케팅 역량 부족으로 제품 활로를 제대로 찾지 못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겨냥해 홍보와 마케팅을 결합한 광고 토털서비스로 주목을 끌고 있다.

아람비는 소비자 구매 욕구에 맞는 제품의 선정 및 구성과 기업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광고 마케팅 전략을 먼저 수립해 이를 실행에 옮겨 론칭 제품을 해당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하는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아람비의 역할 중 눈에 띠는 것은 온라인과 접목된 마케팅기법의 활용이다. 자체 쇼핑몰이 마련돼 있지 않은 업체에 대해서는 자체 구현중인 아람비스토어와 아이에스일간스포츠몰 등과 연계해 판매를 대행해 줌으로써 판매망을 확충해 주고 있는 것이다.

G03-8236672469

업체 측에 따르면 아람비는 첫 성과로 자체 론칭한 쇼핑몰 ‘아람비 스토어’를 통해 시장경쟁이 치열한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을 출시해 판로를 찾지 못하던 중소형 A업체의 브랜드 홍보 및 홈쇼핑 판매 방식의 마케팅을 접목시킨 광고대행 서비스로 길을 터줬다.

이어 최근에는 B제약사의 화장품 브랜드 신제품 론칭 행사부터 광고CF제작, 광고 집행,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실행에 이르기까지의 토털서비스를 제공, 제품 초도 물량을 모두 판매하는데 성공하며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도해 업계로부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을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연착륙시키기 위해서는 선투자와 매체와의 유기적인 협력이 필요하다”며 “제품은 우수하나 광고 홍보와 더불어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중소업체는 유통의 개념과 홍보 및 광고의 중요성을 동시에 알아야만 이를 활용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람비가 제품 홍보부터 마케팅 대행까지 토털서비스 중인 업체는 현재 50여 업체에 달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