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일산업, 신개념 주방용품 3종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26 09:30 KRD2 R0
#신일산업 #주방용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일산업은 주부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쿠킹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개념 주방용품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일산업의 주방용품 3종은 신일산업의 56년 생활 가전 노하우와 최근 주방 트렌드를 접목해 선보인 제품이다.

프라이팬 ‘픽스팬’은 화강암(그라니토) 5중 코팅으로 강력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볼륨분사공법으로 단단한 코팅 막을 형성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코팅력으로 스크래치에 강해 사용과 관리가 용이하다. 바닥 면에는 미끄럼 방지 안전 기능을 적용해 요리 도중 팬이 미끄러지지 않으며 손잡이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과 열에 강한 베이클라이트 소재를 도입해 안심하고 요리할 수 있다.

NSP통신-신개념 주방용품 3종 출시 (신일산업 제공)
fullscreen
신개념 주방용품 3종 출시 (신일산업 제공)

함께 선보이는 직화불판 ‘무연구이킹’은 전문점 구이 요리의 맛을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판을 가열해 고기를 굽는 방식이 아닌 불판 하부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직화열로 구워 고기의 육즙은 그대로 살리고 고기 단백질이 타면서 발생하는 벤조피렌과 같은 발암물질을 줄여준다.

신일의 3번째 주방용품인 ‘푸시푸시’는 기존 밀폐용기에 ‘진공’의 개념을 더해 신선함으로 차별화를 둔 4세대 진공용기다. 펌프를 활용해 단 시간 내에 높은 진공 상태로 만들어 일반 밀폐용기보다 재료나 식품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진공 밸브를 이용해 손쉽게 진공 상태를 해제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신일산업은 앞으로도 종합가전 카테고리를 넘어 보다 고객의 생활에 밀착된 다양한 리빙 케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일산업의 주방용품 3종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