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수홍, ‘동안 코디’로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07 15:15 KRD2 R0
#박수홍 #동안
NSP통신-<이미지제공=헤이요>
fullscreen
<이미지제공=헤이요>

[DIP통신 류수운 기자] 최근 몇 해 전부터 동안에 대한 관심이 ‘핫 코드’로 자리잡아 오고 있다.

어려보인다는 것은 그만큼 패션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과 일맥상통한다. 그래서 일명 ‘나잇살’을 빼기 위한 노력들도 운동과 식이요법 등 다이어트와 신체의 결함을 커버하는 메이크업, 패션코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변화되며, ‘동안’ 만들기는 모두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방송인 겸 사업가 박수홍이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자신의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 ‘동안 코디’가 눈길을 끌며,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가고 있다.

G03-8236672469

박수홍은 박경림의 ‘뉴욕스토리’의 온라인 남성복 쇼핑몰 ‘뉴욕스토리 옴므’에 올 가을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체크셔츠와 가죽점퍼, 그리고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한 모습의 모델로 나서 나이를 거스른듯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것.

이같은 패션 스타일에 네티즌들은 ‘동안 코디’라며 이를 따라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는게 연예인 브랜드 쇼핑몰 ‘헤이요’ 마케팅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는 “TV, 신문, 인터넷 등 각종 매스컴을 타고 ‘동안’ 열풍이 지난 몇 년 동안 지속되고 있다. ‘동안 선발 대회’까지 등장하면서 뷰티 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어려 보이는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고 있는게 현 사회적 성향이다”며 “이에 박수홍씨가 쇼핑몰 가을 신상품 화보에서 보다 젊어 보이는 코디법으로 등장, 그를 모방하려는 심리가 대중에게 전파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6일 방송인 장영란과 3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씨와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아 시선을 모았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