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영애 결혼 공식 발표, “남편은 믿음직하고 성실한 사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15 17:53 KRD2 R0
#이영애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지난달 미국에서 비밀결혼식을 올려 팬들을 놀라게 했던 톱스타 이영애가 귀국후 첫 말문을 열었다.

한양대학교대학원에서 연극영화과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이영애는 수업 참석차 15일 오전 등교, 10분가량 결혼발표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영애는 취재진을 향해 “그동안 몇 번씩 헛걸음하게해 송구하다. 너그럽게 이해해 달라”며 인사말을 대신하고, 이어 “(남편은) 나에게는 모든 것이 좋고, 믿음직스럽고 성실한 사람이다. 사랑 이상의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남편에 대한 신뢰감을 나타냈다.

G03-8236672469

그는 또 “남편이 같은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이라 배려차원에서 공개하지 않았다. 그런 만큼 이 부분(남편의 구체적 신상)에 대해 최대한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한 뒤, “일단 가정을 이루었으니 가정에 충실해야 하는 것이 첫 번째이지만 배우로서 조금 더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결혼과 배우생활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영애는 이날 2세 계획에 대해서는 ‘나이’ 문제를 들어 구체적 답변을 피했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 8월 24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에서 정모 씨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결혼소식을 전해 관심을 끌었다. 이후 지난 2일에는 대학원 박사과정을 위해 홀로 귀국하면서 손에 일명 ‘참깨다이아 반지’로 불린 결혼반지를 끼고 공항에 입국해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