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채원, 윤상현과 생애 첫 키스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16 19:41 KRD2 R0
#문채원 #윤상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문채원이 생애 첫 키스신을 KBS2 수목극 <아가씨를 부탁해>(이하 아부해)에서 선보일 예정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아부해’에서 천방지축 구두디자이너 여의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문채원은 오는 17일 방송에서 극중 짝사랑 서동찬(윤상현 분)과 진한(?) 키스신 장면을 연출해낼 예정이다.

이 장면은 의주가 짝사랑하는 동찬이 혜나(윤은혜 분)에 대한 마음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이자 서러움에 눈물까지 흘리지만 결국 동찬에 대한 연민으로 그를 찾아 기습 키스를 한 뒤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는 신으로 촬영됐다.

G03-8236672469

문채원은 “처음엔 생애 첫 키스신이라 부담감도 크고 식은땀까지 흘릴 만큼 무척이나 긴장됐다”며 “하지만 이를 눈치 챈 상현 오빠가 촬영 현장에서 위트있게 장난도 쳐주고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줘 가벼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첫 키스신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부해’는 윤은혜-윤상현-문채원-정일우 네 사람의 러브라인이 본격 점화되며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