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형진, “DJ·MC·영화·연극·드라마 ‘바쁘다 바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23 00:04 KRD2 R0
#공형진
NSP통신-<사진제공=코엔스타즈>
fullscreen
<사진제공=코엔스타즈>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공형진이 TV와 라디오, 스크린을 넘나드는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

공형진은 케이블채널 tvN <택시>,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 KBS 특별기획드라마 <추노> 출연에 이어 이달 말 크랭크인 하는 영화 <방자전>과 12월에 선보일 모노즈라마 형식의 연극 <동굴남> 준비에 하루가 짧다.

연예계 멀티플레이어 공형진은 “하루하루 정신없이 바쁘긴 하지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즐겁게 일하고 있다”며 “일이 많고 바쁜 것이 오히려 힘이 된다”고.

G03-8236672469

그는 또 “연말에는 1인극으로 혼자 무대를 이끌어 나가야돼 부담감이 적잖은 연극 <동굴남>으로 찾아뵐 예정이다”며 “하지만 관객분들과 같이 호흡하면서 배우 공형진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도가 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동안 공형진은 수 많은 작품속을 통해 애드리브가 강한 톡톡튀는 감초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공형진이 촬영 중인 KBS 드라마 <추노>는 내년 1월 방송되며, 영화 <방자전>은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또한 공형진이 DJ를 맡고 있는 라디오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은 매일 아침 11시에, tvN <택시>는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