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진영 기자] 배우 최지우가 손이 예쁜 연예인 1위로 뽑혔다.
크리에이티브네일에서 신촌현대백화점과 용산아이파크 직영점을 방문한 2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손이 예쁜 연예인 베스트5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최지우가 가장 예쁜 연예인으로 선정된 것.
1위를 선택한 의견 중에는 “드라마에서 머리를 쓸어 넘길 때 최지우의 가느다란 손가락이 너무 아름다워 모든 여성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며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2위로는 손예진이 선정됐는데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곧게 뻗은 아름다운 손이 청순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는 의견이었다.
아름다운 손 3위로는 이나영이 뽑혔다. 이나영을 선택한 의견에는 우월한 기럭지와 조막만한 얼굴에 손까지 예쁘니, 신은 불공평하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는 의견이다.
아름다운 손 4위로는 최근 한 아이의 엄마로, 더 예뻐져서 돌아온 김희선이 선정됐다. 5위로는 최근 드라마로 바쁜 성유리가 뽑혔다.
손이 예쁜 남자 연예인으로는 소지섭이 1위로 선정됐다. 여러 의견 중에 여자 못지않은 길고 곧은 손가락의 소유자라는 의견이 많았다. 이밖에 2위로 이준기가, 3위로는 조인성, 4위에는 강동원, 5위에는 장동건이 선정됐다.
이와 관련 크리에이티브네일 권영희 원장은 “예쁜 손의 기본조건은 타고나는 것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가꾸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예쁜 손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세정과 보습,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기본적으로 제일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