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드림팀인 포투모로우(4Tomorrow)의 디지털 싱글 ‘두근두근 투모로우’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포투모로우는 삼성이 온라인 공익캠페인의 일환으로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카라의 한승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애프터스쿨의 유이, 포미닛의 현아 등 대표 걸그룹 4명이 참여해 ‘걸그룹 드림팀’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아왔다.
12일 정오를 기해 공개된 ‘두근두근 투모로우’ 뮤비는 4명의 멤버가 내일을 준비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도심 한복판에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여는 내용을 스토리로 구성, 영상에 담았다.
뮤비 도입부에는 오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배우 이동건이 깜짝 등장해 앞으로 가인-한승연-유이-현아 순으로 제작돼 순차적으로 공개될 4편의 뮤비에서 이동건과 이들 사이의 관계를 암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삼성 캠페인 관계자는 “이동건과 멤버들간 스토리는 이후 공개될 각 멤버들의 뮤비 드라마를 통해 단계적으로 밝힐 예정”이라며 “오는 19일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어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가인편을 시작으로 계속해 매주 차례대로 멤버 개개인편 뮤비 공개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포투모로우의 뮤비는 도전, 꿈, 지혜 등 5가지 테마로 드라마형식을 빌어 총 다섯편으로 완성됐다.
한편 ‘두근두근 투모로우’ 캠페인은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