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사랑의 합동결혼식 축하해 주세요”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09-10-30 10:59 KRD2 R0
#개그맨 #권영찬 #합동결혼식 #알앤디클럽
NSP통신

[DIP통신 류진영 기자]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합동결혼식이 올해 7쌍의 부부를 선정해 진행된다.

사랑의 합동결혼식은 SH공사가 후원하고 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 주최로 내달 4일 오후 2시 SH공사 2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사랑의 합동결혼식은 저소득 가정이나 새터민, 다문화 가정 등을 대상으로 하며,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지만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7쌍의 부부를 선정해 결혼식을 무료로 진행해주는 행사다.

G03-8236672469

이번 합동결혼식은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알앤디클럽이 진행을 하며, 강남에 위치한 W스튜디오와 뽀리에웨딩이 함께 봉사에 참여한다.

건강지원센터 남윤용 복지사는 “이번 사랑의 합동결혼식은 단순히 결혼식을 치루는 것에 그치지 않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부부교육과 신혼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이에 부부간 상호존중감과 긍정적인 가족형성에 도움이 돼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꾸려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결혼식의 사회자를 맡은 권영찬은 자신도 가장 어려울 때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던 것처럼, 이번에 결혼식을 올리는 7쌍의 행복한 부부들을 위해 많은 자원봉사자와 웨딩업체가 함께 참여한다고 전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