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영, “첫 만남 백종민 매력적, 연락처 주고 받고 싶다” 깜짝 고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01 19:25 KRD2 R0
#한영 #백종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한영이 탤런트 백종민을 보고 “매력있다”고 사심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KBS 2TV <스타골든벨>에 출연한 LPG 전 멤버 한영은 ‘오늘 보고 좋아진 사람이 있다’는 OX게임에서 O를 선택해 주위를 궁금하게 했다.

이날 MC 지석진이 상대가 누구냐는 추궁에 한영은 “나는 오늘 백종민을 보고 좋아졌다”고 당당히 밝혔다.

G03-8236672469

그는 “예전부터 (백종민을) 호감을 갖고 관심있게 연기하는 모습을 지켜 봐 왔는데 이렇게 실제로 보니 더 매력적이다”라며 백종민에 뜨거운 눈길을 줬다.

한영은 이어 “지금 당장이라도 연락처를 주고 받을수 있다”며 “정말 친해지고 싶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스타골든벨>에는 한영 백종민을 바롯해 전세홍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박규리(카라) 포미닛 이수영 김숙 윤두준·양요섭(비스트) 등이 출연했다.

한편 백종민은 현재 MBC 드라마 인연만들기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연극 <도둑놈 다이어리>로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