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리스> ‘신성녀’ 김혜진, “김태희 곁에서도 빛 발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06 16:38 KRD2 R0
#김혜진 #아이리스
NSP통신-<출처=김혜진 공식사이트>
fullscreen
<출처=김혜진 공식사이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연기 5년차 탤런트 김혜진(27)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현재 절찬리 방영중인 KBS2 수목극 <아이리스>에서 NSS(국가안전국) 소속 자료실 실장 양정인 역을 맡아 프로파일러 분한 김태희(승희 역)의 절친한 친구로 열연중인 김혜진이 빼어난 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시청자에게 크게 어필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극 초반 잠깐잠깐 비춰지던 김혜진은 지난 5회분부터 NSS요원으로 조직에서 버림받고 생사의 기로를 넘나들며 복수의 화신으로 변해가고 있는 ‘승희의 남자’ 현준(이병헌)에 관한 조직 내부 정보를 몰래 빼돌려 승희에게 알려주는 ‘의리녀’ 의 모습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 5일 밤 방영된 8회에서 김혜진은 현준의 죽음을 믿지 못하고 그의 생사를 확인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승희를 NSS에 복귀시키려는 부국장 백산(김영철 분)의 명령에 따라 진사우(정준호 분)가 현준의 죽음을 조작한 비밀자료를 만들어 일부러 흘려보낸 정보를 믿고 승희에게 안타까운 심경으로 자료를 건네는 모습을 선보였다.

김태희의 곁에 자주 등장하고 있는 김혜진에 대해 시청자 게시판 글에는 “김태희 옆에서도 빛을 발한다”, “도회적인 깨끗한 마스크다”, “‘훈녀’ 김혜진이 누구야” 등 다양한 반응이 올라있다.

2002년 두산 메이퀸 ‘진’에 뽑힌 김혜진은 2004년 영화 <쌈>으로 데뷔, 그동안 연기보다는 100여편의 CF에서 맹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한 라면 CF에서 ‘분장실의 강선생님’을 패러디한 스튜어디스 막내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5일 방송에서는 김태희가 극 초반과 다르게 단발머리로 등장, 이미지 변신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시청률(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은 27.1%를 기록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