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니사이드 ‘아프죠’, 유소영 마지막 녹음 곡으로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16 18:57 KRD2 R0
#써니사이드 #유소영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애프터스쿨 전 멤버 유소영이 팀 탈퇴전 마지막 녹음 작업을 마친 곡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곡은 신인 힙합 듀오 써니사이드가 지난 8월 초 발매한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너에게’에 수록된 ‘아프죠’로 애프터스쿨의 소영, 정아, 주연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지난 15일 유소영의 미니홈피에는 최근 일본 여행중인 사진이 공개되며, 그의 근황을 궁금해 했던 20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대거 몰리면서 북새통을 이뤄 인터넷을 후끈 달군 바 있다.

G03-8236672469

이 홈피 게시판에는 써니사이드의 ‘아프죠’ 동영상과 함께 “노래넘넘조아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유소영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져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유소영과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하고 있는 써니사이드는 최근 앨범 수록곡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feat. 에스더)로 활발히 활동히 펼치고 있다.

한편 유소영은 지난 달 말께 공식적인 팀 탈퇴를 선언 후 건강 회복을 위한 휴식차 현재 일본 여행중에 있다. 애프터스쿨은 유소영의 빈자리에 새로운 멤버를 영입해 이달 활동에 들어갈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