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왕지혜 소속사, “김태균 선수와 ‘핑크빛 열애’ 이른 속단 안타까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18 17:06 KRD2 R0
#왕지혜 #김태균 #열애
NSP통신-▲ 핑크빛 열애설에 당혹감을 보이고 있는 왕지혜와 김태균(사진 원안)<출처=스타파크엔터테인먼트 & 김태균 미니홈피>
fullscreen
▲ 핑크빛 열애설에 당혹감을 보이고 있는 왕지혜와 김태균(사진 원안)<출처=스타파크엔터테인먼트 & 김태균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왕지혜(24)와 국민타자 김태균(26. 일본 지바 롯데 마린스)의 열애설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18일 오전 한 언론은 단독 보도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또 하나의 스포츠-연예스타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 언론에 따르면 1년전쯤 왕지혜와 김태균을 잘 아는 한 지인의 소개로 두 사람이 처음 만남을 가졌다.

G03-8236672469

특히 고교야구 선수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야구를 좋아하게된 왕지혜는 ‘야구’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김태균과 순조로운 만남을 이어가며 급속히 가까워 졌다.

이날 왕지혜-김태균 커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양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과 함께 당혹스러움을 나타냈다.

왕지혜 소속사인 스타파크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왕지혜가 지인들과 야구장을 찾아 관람후 함께 김태균과 식사를 하는 등 팬 입장으로 몇 번 자리를 가진 것은 사실이다”며 “일부 언론의 추측성 기사(열애중)와는 달리 단지 아는사이 일 뿐, 연인사이가 아니다”고 입장을 분명히 했다.

이어 “왕지혜와 소속사는 아직 아는사이 정도에서 열애설로 보여지는 것에 대해 안타갑게 생각한다”며 “차후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자제해 달라”고 언론에 당부했다.

한편 서구적 몸매와 마스크를 지닌 왕지혜는 지난 2001년 광고 모델로 데뷔, 2003년에는 제1회 앙드레 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 신인스타상을 수상했다. 이후 이승기 ‘착한거짓말’ 등 뮤직비디오와 영화 <구미호 가족>, <뷰티풀 선데이>, 드라마 <북경 내사랑>,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최근에는 영화 <식객 2-김치전쟁>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일본 지바 롯데 마린스에 3년간 7억엔(약 90억원)의 조건으로 지난 16일 공식 입단한 김태균은 올 봄 개최된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국민타자’로 스타대열에 올랐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