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재범, “무대의 꿈 놓지 못하는 영원한 춤 꾼…美 비보이 대회 참가 우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2-15 16:51 KRD2 R0
#재범 #2PM
NSP통신-▲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오른 2PM 재범의 최근 댄스대회 참가 모습
fullscreen
▲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오른 2PM 재범의 최근 댄스대회 참가 모습

[DIP통신 류수운 기자] 2PM을 탈퇴한 재범(본명 박재범)이 무대에 대한 식지않는 열정으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팀 탈퇴로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긴 채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재범은 최근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윈터 나이츠’(Winter Nights)라는 비보이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13일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는 재범이 댄스대회에 비보잉 팀 AOM(Art Of Movement) 소속으로 참가해 댄스배틀을 벌여 우승을 차지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G03-8236672469

이 영상에서 재범은 검정색 비니와 청바지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안무와 동작을 선보였다.

특히 재범은 댄스배틀이 이루어지는 동안 자신의 차례가 아닐 때는 옆에서 환호를 보내거나 박수를 치는 등 한결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무대를 즐겨 그의 근황을 걱정하던 팬들의 마음을 안도케했다.

재범의 영상을 접한 팬들은 “미국에서 많이 힘들법한데 잘 이겨내고 있는 것 같다”, “자신이 원하는 일을 즐겁게 하고 있는 듯해 보여 안심된다”, “무대에 대한 열정과 춤에 대한 꿈을 놓지 않는다면 언젠가 다시 고국 무대에 오를 수 있을 것이다”, “춤추는 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인다. 빨리 돌아와라” 등 오랜만의 재범의 모습을 반기며, 그를 격려했다.

한편 6인체제로 활동에 나서고 있는 2PM은 ‘하트비트(Heartbeat)’로 각종 음악순위 차트 정상을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