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태희, 순백색 웨딩드레스 어울리는 연예인 1위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09-12-17 15:21 KRD2 R0
#김태희 #웨딩드레스 #알앤디클럽 #권영찬 #봄바니에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진영 기자] 순백색 웨딩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탤런트 김태희가 선정됐다.

봄바니에 웨딩과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알앤디클럽에서 예비신혼부부 100여쌍을 대상으로 순백색 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연예인과 턱시도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연예인들에 대해서 지난달 초부터 이달 15일까지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앙케이트에 따르면, 순백색 웨딩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1위로 최근에 드라마 아이리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희가 당당히 차지했다.

G03-8236672469

이어 2위에는 최근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영화배우 하지원이 선정됐다. 3위는 배우 송혜교가, 4위에는 배우 김혜수가 웨딩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5위는 최근 SBS 드라마 ‘아내가돌아왔다’에서 비키니를 입은 장면으로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이채영이 뽑혔다.

턱시도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연예인으로는 최근 CF와 영화 속에서 개성있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하정우가 차지했다. 2위에는 최근 고소영과 사귀고 있다고 당당히 밝힌 장동건이 선정됐다. 3위로는 여러 시상식의 MC와 드라마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이, 4위에는 아이리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병헌이 뽑혔다. 5위는 영화배우 진구가 선정됐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