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한민관, “송년회하고 싶으면 ‘개그야놀자’로 연락해”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09-12-21 13:44 KRD2 R0
#개그맨 #한민관 #개그야놀자 #개그콘서트 #김병만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진영 기자] KBS 개그콘서트와 쇼오락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잇는 개그맨 한민관이 연말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개그야놀자’에서 웃음을 선사한다.

한민관이 무대에 서는 개그야놀자는 인기 개그맨들의 스탠딩 개그와 게임 및 고품격의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 한민관 외에도 봉숭아학당에 출연하는 윤성호와 달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병만도 함께 무대에 선다.

또한 총행사 기획이사로 KBS 개그콘서트 등 유명 개그작가인 심봉기 씨가 맡고 있어 다양한 행사와 무대을 보여주고 있으며 새로운 무대도 기획 중에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G03-8236672469

한민관은 개그맨들이 새롭게 스탠딩 개그와 함께 팬들에게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개그야놀자 무대에 서며 농담어린 웃음기 섞인 말로 “연말 회식장소가 없어? 송년회 장소가 없으면 개그야 놀자로 연락해”라며 명함을 뿌리기도 했다.

한편, 개그야놀자에서는 씨푸드와 스테이크, 허브바베큐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수제 고급퓨전요리도 함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