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남’ 장근석, SBS 연기대상서 ‘트리플 크라운’ 거머쥐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2-28 23:32 KRD2 R0
#장근석 #미남
NSP통신-<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fullscreen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장근석이 ‘2009 SBS 연기대상’에 ‘연기·인기·커플상’ 3개부문에 노미네이트돼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장근석은 오는 31일 밤 9시 50분에 생방송되는 이번 시상식 사회를 전년도 대상 수상자인 배우 문근영과 SBS 박선영 아나운서와 함께 맡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장근석은 지난달 종영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완벽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지만 사실은 결점 투성이인 황태경 역을 완벽 소화해내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아 ‘연기상’ 후보에 올라 수상을 기대하는 눈치다.

G03-8236672469

또 장근석은 진정성이 담긴 연기로 황태경이란 개성있는 캐릭터를 완벽히 극에서 그려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음으로써 네티즌 최고 인기상 수상은 물론 드라마에서 이어질 듯 말 듯 애를 태우며 달콤한 해피엔딩으로 시청자에 훈훈함을 전달한 황태경-고미남(박신혜 분) ‘태미커플’에 대한 베스트 커플상 수상 또한 기대되고 있다.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측은 “배우로써 연기와 관련된 상을 받는 것은 굉장히 의미 있고 뜻 깊은 일이라 욕심이 나기도 하지만 워낙 올해 SBS 드라마 중 좋은 작품들이 많았고 쟁쟁한 배우분들이 명연기를 펼쳐 주셨기에 (장)근석이가 ‘미남’에 최선을 다 한 것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이어 “수상여부에 연연하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MC로써 시상식에 참여하고, A.N.JELL 특별공연에 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근석은 영화 <즐거운 인생>으로 2007년 ‘제10회 디렉터스컷어워즈’와 2008년 ‘제44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신인 연기자상을, 그해 12월 ‘MBC 연기대상’에서 <베토벤 바이러스>로 남자 신인상과 ‘KBS 연기대상’에서 <쾌도홍길동>으로 남자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