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리틀 비’ 엠블랙의 이준이 티아라의 효민을 향한 거침없는 속내를 드러내 화제다.
이준은 최근 MBC 에브리원에서 진행한 <아이돌군단이 떴다! 그녀> 시즌5 ‘엠블랙-티아라의 일일데이트(니 생애 마지막 스캔들)’의 촬영에 나서 잠실의 한 아이스링크에서 효민과 스케이트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손을 맞잡는가 하면 카메라가 찍고 있지 않을 때 조차 떨어지지 않고 끊임없이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실제 연인의 모습을 방불케해 현장의 시선을 받기도 했다.
특히 이준은 데이트 도중 “티아라 멤버 중에 가장 좋아하는 멤버가 누구냐”는 효민의 돌발 질문을 받고 “넌 내 마음속 영원한 1위”라고 서슴없이 답해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준-효민의 실제 연인다운 다정한 포즈가 담긴 사진이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 퍼지자 이준의 이번 폭탄 발언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거세지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는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티아라 멤버(효민 은정 소연 보람 큐리)들이 엠블랙 멤버(이준 천둥 승호 지오 미르)들과 각각 한 명씩 짝을 이뤄 놀이동산에서 일일데이트를 즐겼다.
한편 이준과 효민의 놀랄만한 닭살데이트를 비롯해 놀이공원을 발칵 뒤집어놓은 엠블랙과 티아라의 데이트 현장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아이돌군단의 떴다! 그녀> 시즌5를 통해 방송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