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그룹 DNT의 이동욱이 양파의 호된 매운 맛에 눈물과 콧물까지 흘려대는 망가진 모습으로 시청자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동욱은 3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 SBS <최양락 정형돈의 ‘괜찮아U’>(이하 괜찮아U)에 4주 연속 출연, 양파를 먹고 눈에 비비는 등 탁월한 유머감각으로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 그는 양파의 매운 맛에 얼굴 표정이 일그러지며, ‘카리스마 꽃남’의 모습에서 환골탈퇴한 이미지로 시청자를 웃게했다.
한편 ‘괜찮아U’의 새로운 이슈메이커로 떠오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욱이 소속된 DNT는 지난 여름 발표한 댄스곡 ‘정신없이 예뻐’로 태국에서 채널V 아시안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현지 각종 방송 출연과 미니콘서트 등을 통해 한류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소속사 오렌지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국내에서 아직 인지도가 정상급은 아니기 때문에 태국 활동을 걱정했지만 생각외로 태국 첫 진출은 매우 성공적이었다”며 “현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내년 초 태국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고 밝혔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