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수영-지창욱, <히어로> 속 공식커플 예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1-05 20:55 KRD2 R0
#정수영 #지창욱 #히어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풋풋한 ‘고딩 커플’로 변신한 정수영과 지창욱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MBC 수목극 <히어로>에서 용덕일보 문화부 기자 나가연 역의 정수영과 경제부 기자 박준형 역의 지창욱이 극중 새로운 미션 수행을 위해 고등학교 교복차림의 커플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속 정수영은 지금까지 선보였던 화려한 화장과 각양각색-상상초월의 독특한 패션이 아닌 단정히 교복을 입고 다소곳하게 머리를 땋아 내린 모습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내고 있어 ‘팔색조 매력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지창욱 역시 매번 선보이던 멋스러운 수트 차림하고는 다른 훨씬 앳되고 풋풋한 느낌을 주고 있다.

G03-8236672469

극중 두 사람이 커플을 이룬 것은 지난 8회에서 정신병원에 감금되어 있던 박수정(최수린 분)을 구하기 위해 준형이 머리에 꽃을 단 가연을 데리고 요양원을 찾은 부부로 변신한데 이어 두 번째.

이번에 공개된 정수영-지창욱 커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면 볼수록 가연-준형 커플이 정말 잘 어울린다”, “본격적인 커플 미션? 이번엔 또 무슨 사건이 나올지 완전 기대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미션으로 드디어 <히어로> 속 첫 공식 커플로 등극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내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히어로> 제작 관계자는 “가연과 준형이 달콤 살벌한 완소 커플로 거듭날 수 있을지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며 “이번 가연-준형 커플 미션은 단순힌 코믹한 장면이 아닌 사뭇 진지한 임무 수행이 될 예정이라 두 사람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달했다.

한편 정수영-지창욱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히어로>는 6일 밤9시 55분 13회가 방송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