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PM, 스타의 비밀사랑 ‘틱톡’ 발표…윤은혜 피처링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1-12 15:54 KRD2 R0
#2PM #윤은혜 #틱톡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짐승돌’ 2PM이 신곡 ‘Tik Tok(틱톡)’을 발표했다.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2PM 싱글 ‘틱톡’은 신예 작곡가 토미박(Tommy Park)과 작사가 김은수의 탁월한 감각이 돋보이는 곡으로 최고 인기 스타의 무대뒤 비밀스런 사랑을 전하고 있다.

특히 배우 윤은혜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이 곡은 도입부에 시계소리를 넣어 곡 전체 흐르게될 은밀하고 긴장감 도는 느낌을 예고한다.

G03-8236672469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발표된 ‘틱톡’은 다른 사람들에게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사랑이기에 더욱 은밀하고 짜릿함이 느껴지는 가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며 “비밀스런 사랑에 대한 긴장감과 서정적인 발라드 느낌을 더하기 위해 하프, 타악기 그리고 현악기를 포함한 비트를 사용, 2PM의 더욱 성숙하고 절제된 감정 표현으로 듣는 이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PM의 ‘틱톡’은 공개 직 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에서 ‘기다리다 지친다’와 ‘하트비트(Heartbeat)’에 이어 실시간차트 1위에 등극함에 따라 트리플 메가 히트를 기록하게 됐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