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인보우, 첫 팬미팅서 ‘울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1-13 16:55 KRD2 R0
#레인보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7인조 여성그룹 레인보우가 눈물을 참지 못하고 눈시울을 적셨다.

데뷔곡 ‘Gossip Girl’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인보우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된 곰TV의 팬미팅 프로그램 O4U를 통해 팬들과 데뷔 2개월만에 첫 만남을 가졌다.

추운 날씨속에서 진행된 이날 팬미팅에서 레인보우 멤버들은 현장을 찾은 어머니들의 따뜻한 격려의 말을 듣던 중 복받치는 감정을 억누르다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G03-8236672469

레인보우는 이날 방송에서 리더 김재경은 최근 한 지상파 방송에서 박진영마저 눈을 떼지못하게 해 화제를 모았던 ‘성인식’의 섹시댄스를 다시 한번 선보여 갈채를 받았고, 또 다른 멤버들 역시 숨겨둔 코믹 개인기를 쏟아내 흥을 돋웠다.

특히 레인보우는 데뷔곡인 ‘Gossip Girl’을 비롯해 발라드 곡 ‘참아볼께요’와 ‘Not your girl’, 스파이스 걸스의 ‘Wanna be’ 등을 즉석에서 라이브 무대로 선사해 큰 호응을 받았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곰TV 게시판에 “평소에 몰랐던 레인보우의 또다른 매력을 알게 되어서 좋았다”, “부모님을 생각하며 눈물 흘리는 레인보우의 마음이 너무 예쁘다”, “무대와 객석 구분없는 팬미팅에 감동했다” 등의 글을 올리며 레인보우를 응원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