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싱어송라이터 양정승이 1년 6개월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제너레이션’ 타이틀곡 ‘밤하늘의 별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한다.
양정승의 소속사 측은 “오는 3일부터 모바일 IT기기 전문회사 아이리버를 통해 뮤비 ‘밤하늘의 별을...’을 앨범 발매에 앞서 독점 미리 공개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 뮤비는 지난 25일 서울 흑석동 일대에서 촬영된 것으로 메가폰은 미스에스 ‘사랑이 뭐길래’ 이수영 ‘이런여자’ 등을 연출한 박진영 감독이 잡았다.
장동건과 맥주 CF에 함께 출연해 관심을 끈 신인배우 조민성이 주인공을 맡아 열연한 이번 뮤비는 첫눈에 반한 여자에게 끊임없는 애정공세를 펼쳐 결국 사랑을 이루는 젊은 남녀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영상으로 담고 있다.
한편 오는 4일 전격 발매될 양정승의 2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밤하늘의 별을...’을 포함한 신곡 8곡과 기존 양정승이 작곡해 히트를 기록한 조성모 ‘불멸의 사랑’ 김종국 ‘행복하길’, 아이비 ‘사랑아 어떻게’, KCM ‘은영이에게’ 등 4곡을 재해석한 피아노 연주곡 등 모두 15트랙의 음악이 수록됐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