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S 측, 박현빈 신곡 ‘앗! 뜨거’뮤비 “방송안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09 00:56 KRD2 R0
#박현빈 #앗! 뜨거
NSP통신-<사진제공=인우기획>
fullscreen
<사진제공=인우기획>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박현빈의 신곡 ‘앗! 뜨거’ 뮤직비디오가 KBS로부터 방송불가판정을 받았다.

8일 박현빈 소속사 측은 “‘앗! 뜨거’ 뮤비가 여주인공이 연쇄살인마에게 살해되는 장면 등이 문제가돼 KBS로부터 방송불가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KBS 심의국 한 관계자는 “뮤비내에 살인현장과 살인묘사장면이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돼 있다”며 “이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보기에 부적격하다는 판단에 중지를 모아 방송불가판정을 내렸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G03-8236672469

조성모의 ‘투 헤븐’ 등의 뮤비를 연출한 김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상과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번 ‘앗! 뜨거’ 뮤비는 박현빈이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로 분해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KBS의 방송불가 판정 결정이 내려진 가운데 현재 이 뮤비는 SBS로부터 15세 이상 관람가 판정을 받았으며, MBC의 심의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KBS 결정과 관련해 박현빈 소속사인 인우기획은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을 재편집해 재심의를 신청한다는 계획이다.

‘앗! 뜨거’는 박현빈이 지난 2009년 4월 ‘대찬인생’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한 댄스 트로트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뜨거운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당분간 방송활동에 전념할 박현빈은 올 6월 월드컵 시즌에 월드컵 응원가 ‘앗! 뜨거 월드컵’으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