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미숙, <신데렐라 언니> 엄마 역 캐스팅…“팔색조 변신에 진한 모성 연기 펼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11 21:38 KRD2 R0
#신데렐라 #이미숙
NSP통신-▲이미숙<사진출처=영화 여배우들 포토>
fullscreen
▲이미숙<사진출처=영화 ‘여배우들’ 포토>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이미숙이 ‘신데렐라 엄마’로 분해 농익은 팜므파탈 연기와 함께 진한 모성애를 그려낸다.

이미숙은 오는 3월 31일 첫 방송될 KBS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에서 은조(문근영 분)의 친엄마이자 효선(서우 분)의 새엄마인 송강숙으로 변화무쌍한 모습의 연기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송강숙은 자신의 팔자를 고쳐줄 남자를 꼬이기 위해서라면 어떤 얼굴로도 변할 수 있는 인물로 상냥함과 천박함, 똑똑함과 무식함, 정숙함과 부도덕함 등을 모두 내면에 담고 있는 여자다. 하지만 첫사랑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한 점 혈육인 은조에게 만은 모든 것을 내어주는 짐승 같은 모성애도 지녔다.

G03-8236672469

드라마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측은 “극중 정숙한척 보이지만 속으로는 끓는 피를 가지고 있는 여성미 넘치는 두 얼굴을 가진 캐릭터를 소화해낼 적역자는 이미숙 씨 만한 배우가 없다고 생각한다”며 “소름을 돋게 할 정도로 실감나는 원조 팜므파탈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문근영, 천정명, 서우, 택연 등 화려한 주연급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는 동화 신데렐라처럼 신데렐라가 일찍 아버지를 여의고 계모와 언니들에 구박을 받는다는 이야기로 설정이 진행되지만, 신데렐라가 언니에게 복수를 꾀한다는 절묘한 반전을 담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