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지난 11일 방송된 SBS 수목극 <산부인과>에서 OST곡으로 삽입된 ‘유아 마이 에브리씽(You're My Everything)’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이 뜨겁다.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특별출연한 배우 성지루가 극중 뇌사상태에 빠져 죽음을 앞두고 아이를 제왕절개를 통해 출산한뒤 숨을 거둔 아내를 지켜보며 오열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온 곡과 애절한 보이스의 가수가 누구냐며 큰 관심을 쏟아냈다.
이 곡은 지난해 10월 싱글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사랑인데’를 발표하고 활동중인 가수 나오미의 ‘유아 마이 에브리씽’으로 성지루의 테마곡으로 사용돼 오열연기의 감동을 더해줬다.
‘유아 마이 에브리씽’은 전진의 ‘사랑하지 않아요’, ‘사랑한다는 그 말’의 곡을 쓴 작곡가 김범주와 2000년도 초반 ‘별’이라는 곡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싱어송라이터 태무가 작사를 맡았다.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속에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는 나오미의 ‘유아 마이 에브리씽’은 오는 1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