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에스진(본명 함규훈)이 국내 무대로 컴백한다.
소속사인 패밀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스진이 일본 활동 마치고 1년 2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우리 잘 어울리죠’를 발표하며 국내 팬들 앞에 선다고 밝혔다.
에스진은 지난 2007년부터 ‘일본 동경 국제포럼 사계절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서 그동안 오사카, 나가사키 등지에서 3년간 20여 회 이상 콘서트를 열며 한류를 끌어왔다.
특히 그는 지난 2006년 한류드라마 ‘봄의 왈츠’ OST인 ‘내 인생의 봄날’과 ‘아름다운 비밀’로 일본 팬의 사랑을 받았다.
17일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에스진의 신곡 ‘우리 잘 어울리죠’는 ‘마법 같은 사랑’ 등을 히트시켜 온 여성 듀오 태사비애와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아름답고 달콤한 속삭임을 표현해 내고 있다.
한편 에스진은 2005년 정규음반 1집 ‘사랑해 주셔서 감사했어요’로 데뷔한 뒤 2007년 ‘가슴이 아려와’로 각종 온라인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