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권 첫사랑 ‘오방실’, 애프터스쿨 레이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2-21 02:54 KRD2 R0
#조권 #레이나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2AM 조권의 첫사랑 ‘오방실’이 애프터스쿨 레이나(본명 오혜린)로 지목되며 화제를 낳고 있다.

20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 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조권-가인’ 커플은 ‘글로벌 부부’가 되기 위해 외국인 친구 파힘과 하루를 보냈다.

이날 세 사람은 압구정을 찾았고, 한 의류 매장에 들른 조권은 때마침 애프터스쿨의 ‘너 때문에’가 음악으로 흘러나오자 무의식적으로 ‘방실이’를 입에 올렸다.

G03-8236672469

이 소리를 들은 가인은 “뭐? 오방실?”이라며 토라졌다.

방송을 지켜 본 네티즌들은 곧바로 조권 첫사랑인 오방실을 애프터스쿨의 레이나로 추정해 냈다.

이들은 조권과 레이나가 고등학교 재학 시절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조권이 첫사랑으로 얘기한 ‘오방실’이 레이나라고 주장하는 이유는 두 사람이 89년 생 동갑인데다 같은 학교를 나왔고, 레이나의 실제 성씨가 오씨라는 점, 그리고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애프터스쿨 곡이 나오자 이를 듣던 조권이 ‘방실이’라고 외친 점을 꼬집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같은 추측에 “오방실이 실존 인물이었냐?”, “만약 애프터스쿨 레이나가 조권의 첫사랑이라면 놀랄 소식이다”, “그동안 현아인줄 알았는데 레이나였어” 등 조권의 첫사랑 오방실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결’에서 조권은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인의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자신의 첫사랑을 ‘오방실’로 소개하며, “92년생에 마르고 눈이 크며 피부가 하얗고 같은 학교를 나왔다”고 말한 바 있어 그동안 네티즌들은 92년 생의 소희(원더걸스)와 현아(포미닛) 등을 물망에 올려놓고 갑론을박을 펼쳐왔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