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의 5년만의 국내 컴백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현재 일본과 미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중인 보아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국내 발매할 새 앨범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연내 컴백을 목표로 하고는 있지만 구체적인 컴백시기와 발매할 새 음반이 10주년 기념음반이 될지 또는 정규음반이 될지, 보아가 프로듀서로 직접 참여하게 될지는 결정된 바 없다고 전했다.
오는 1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보아의 일본 투어가 예정된 점을 감안하면, 이후에나 국내 음반 발매를 준비하게 될 것으로 보여져 보아의 국내 컴백은 빨라도 8월경이 될 공산이 크다.
보아의 국내 컴백이 이뤄진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루라도 빨리 보아의 모습을 보고싶다”, “컴백이 기대된다”, “한국에서의 멋진 공연 부탁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보아는 지난달 일본에서 자신이 프로듀서로 직접 참여한 7집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발표, 활동 중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