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월드스타 비, 한류매거진 ‘리얼코리아’ 표지모델 선정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3-03 15:29 KRD2 R0
#월드스타 #비 #한류매거진 #리얼코리아 #모델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진영 기자] 월드스타 ‘비(정지훈)’가 오는 4월 창간 발행되는 한류매거진인 ‘리얼코리아’ 창간호 표지를 장식한다.

디비씨홀딩스의 회장이자 리얼코리아의 발행이기도 한 연기자 정한용은 “아시아를 넘어 최고의 한류매거진을 표방하는 리얼코리아의 컨셉트가 작년 ‘닌자어쎄신’의 흥행성공으로 월드스타로 우뚝 선 비와 어울리기 때문에 표지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코리아는 한류뿐 아니라 한국의 관광과 문화 등을 깊이 있게 다루는 한류 매거진으로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전역에 15만부 이상 배포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중화권을 시작으로 일본 30만부, 싱가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러시아, 미국, 캐나다까지 최종 100만부가 발간 될 계획이다.

리얼코리아 관계자는 “초창기 한류가 엔터테인먼트에 치중해 일방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이었다면 리얼코리아가 표방하는 한류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류에 접목시켜 팬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교감을 나누는 새로운 스타일의 한류문화”라며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의 문화와 우리 고유의 문화의 접점을 찾아 최대한 리얼코리아의 콘텐츠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