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과醫 팝페라 가수 박소연, 2nd 북 콘서트 개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05 16:46 KRD2 R0
#박소연
NSP통신-<사진제공=엠버린>
fullscreen
<사진제공=엠버린>

[DIP통신 류수운 기자] 현역 치과의사 팝페라 가수로 화제를 모았던 박소연이 오는 14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루체홀에서 두번째 북 콘서트 ‘Lover's Concerto’(러버즈 콘체르토)를 연다.

이번 박소연의 북 콘서트는 봄, 여름, 그리고 장마, 가을과 겨울 등 각각 계절의 흐름에 따라 작가들의 연애편지 소개와 함께 노래가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바리톤 김형수와 하버드대 심리학과 출신 발라드 가수 폴백, 국민성우 배한성이 게스트로 초대돼 무대를 빛낸다.

G03-8236672469

박소연 소속사 측은 “이번 북 콘서트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고백이 필요한 모든 이들을 위해 공연 타이틀을 ‘러버즈 콘체르토’로 정했다”며 “소설가 함정임의 첫 편지에서 소설가 김훈의 마지막 편지까지 작가 27인의 연애편지를 모아 편찬된 ‘작가들의 연애편지’를 테마로 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사랑과 이별 노래가 주 레파토리로 등장할 예정이라 이날 화이트데이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이라며 “관객들의 특별한 무대도 마련, 콘서트 도중 직접 관객이 연애편지를 공개할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박소연의 이번 공연은 다양한 문화콘텐츠가 어우러지는 ‘나눔실천’ 문화복합공연으로 꾸며지며, 영상과 책, 음악, 일러스트 등이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고등학교 시절 성악과 피아노를 전공한 박소연은 지난 2007년 작곡가 고(故) 이영훈의 유작 음반 ‘별과 바람의 노래’로 데뷔해 지난해 미니앨범 ‘별과 바람의 노래 2’를 발표해 인기를 끌었다.

한편 박소연은 지난해 11월 말 곽세라 작가의 책 ‘모닝콜’로 첫 북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