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재범, “내 심장은 네게 No.1이 될거야”…유튜브 통해 근황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16 19:27 KRD2 R0
#박재범 #유튜브 #2PM
NSP통신-<출처=유튜브 동영상>
fullscreen
<출처=유튜브 동영상>

[DIP통신 류수운 기자]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을 영구 탈퇴한 재범(본명 박재범, 24)의 최근 동영상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15일(현지시간) 재범은 지난달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개설된 개인 채널을 통해 탈퇴 후 첫 자신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2분 32초 분량의 이 동영상에서 흰색 반팔 티셔츠 차림에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재범은 그동안의 심경에 대한 만감이 교차했는지 연신 손으로 콧날과 입 주변을 훔쳐내 팬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자극했다.

G03-8236672469

재범은 이내 밝은 표정으로 흑인가수 B.O.B.의 ‘낫씽 온 유(Nothing on you)’를 열창하며, 랩 부분은 자신이 직접 만든 가사로 바꿔 채우기도 했다.

또 랩 중간에는 상의를 살짝 들춰 잘 단련된 복근을 보이는 등 팬들에게 현재 자신의 씩씩한(?) 모습을 알렸다.

재범의 랩 가사에는 “넌 세상의 모든 것. 내 심장은 네게 넘버원이 될거야. 마치 빙판위의 김연아처럼”이라며 “이세상 모든 것이 다할때까지 내겐 오직 너뿐이야. 너에게 아무 느낌도 없이 끝나고 싶진않아. 이렇게 나 혼자 외로이 상처받는건 전엔 내가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감정이었어”라는 내용이 담겨 팬들을 향해 달려가고픈 심정을 우회적으로 표현해내고 있는 듯 하다.

한편 재범은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된 배경에 대해 “(자신을 성원하고 아껴준 팬들이) 보고 싶어할까봐 노래랑 랩하는거 만들었어요”라고 글을 통해 밝혔다.

재범의 근황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목소리를 다시 듣게돼 행복하다.”, “솔로 컴백의 신호다.”, “볼수록 귀엽고 매력있다.”, “힘든 상황일텐데 팬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너무 예쁘다.”, “꼭 다시 무대에서 만났으면 좋겠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